제주동부여행 - 제주구좌읍 주먹밥 맛집, 세모

2022. 9. 10. 07:55여행 일기장/제주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2022.02.27-03.02]

3박4일 제주도 동부여행

 

세모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 121

제주 세모는 구좌읍에 위치해 있고, 차로는 월정리해수욕장에서도 가까운 편입니다.

주먹밥을 사서 아침으로 먹기 딱 좋겠다 싶어서 스누피가든에 가기 전에 세모에 먼저 왔습니다.

세모는 가게가 아주 작지만, 창가쪽으로 앉을 수 있는 좌석 두 개가 나란히 있어요. 위 사진에 있는 좌석이 전부라서 포장만 가능합니다.

이건 2022년 3월 기준 가격입니다. 가격, 메뉴, 영업일 등은 가게 공식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이 날, 주먹밥 3개와 당근주스가 포함된 세트를 구입했어요.

메뉴판이 너무 아기자기 귀엽지 않나요? 메뉴판이 갖고 싶었어요..(이상한 욕심ㅋㅋ)

짜잔~ 그리고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면서 차에서 아침을 즐겼답니다.

바다보면서 브런치 먹는 건 제가 좋아하는 일이거든요ㅎㅎ

당근주스는.. 음 당근맛이예요^^;; 순도 100%의 당근답게 시중에 판매하는 당이 가득 든 당근주스를 생각하면 많이 텁텁할 거예요. 그래도 건강음료라고 생각하고 마시면 good입니다ㅎㅎ

주먹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참치 크림치즈, 톳 참치마요, 흑돼지 고추장으로 먹었는데, 3개 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모양은 편의점 삼각김밥이랑 같은 크기지만, 맛과 영양소는 비교도 안 되게 더 좋을 것 같네요! 

구좌읍에서 아침이나 저녁으로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오늘은 간단하게 '구좌읍 주먹밥 맛집 세모' 소개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보너스. 이름 모를 해변에서 엄청난 바람이 찍을 때 들른 인증사진.

바람도 엄청 많이 불고, 바다에 풍력발전기도 있는 곳이었는데 드라이브하다가 갑자기 들른 곳이라 어딘지 모르겠네요. 혹시 여기가 어딘지 아는 분이 있으면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사진 그냥 사진구도 보려고 찍은 건데, 나중에 보니까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하늘이 먹구름이라서 오래된 벤치가 쓸쓸해보이는 느낌이네요.

쓰레기가 많았는데 강한 바람과 파도 때문에 가까이 가지 못해서 못 주워온 게 마음에 걸리는 곳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