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부여행 -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 리치망고 / 마늘빵 맛집 오드랑베이커리

2022. 9. 25. 21:51여행 일기장/제주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2022.02.27-03.02]

3박4일 제주도 동부여행

 

'리치망고'는 제주도 곳곳에 있는 망고음료가 맛있는 카페입니다. 저희가 간 곳은 함덕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곳인데요, 갈치를 먹고 나와서 달달한 음료로 입가심하기 딱 좋았어요! 배불러서 한 잔만 사서 마셨지만, 함덕해수욕장을 거닐면서 여유 있게 먹었다면 더 많이 먹고 싶었답니다.

망고로 크게 그려진 일러스트가 재치있어서 사진을 찍고 싶어지더라고요ㅎㅎ

 

'오드랑베이커리'는 제주빵지순례 코스에도 자주 언급되는 베이커리 전문점이죠? 특히 마늘빵이 유명하지만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어서 꼭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윤기가 흐르는 마늘빵이 정~~~~~말 맛있어서 우리집 근처라면 매주 먹을 것만 같았어요. 오드랑베이커리에서 구입해 온 한라봉쥬스와 함께 먹으면 달달하고 짭조름해서 너무 맛있고, 처음에는 둘이 먹기 크다고 생각했지만.. 다 먹는 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거예요ㅠㅠㅋㅋ (마늘빵 러버의 외침)

함덕해수욕장에서도 도보로 갈 수 있으니 마늘빵을 좋아한다면 꼭 사먹어보기를 추천하고 싶어요!! 다음에 가면 꼭 집에 가져올 것도 사오려고요^^

 

<보너스 사진> 저와 친구에게 제주도에서 보낸 엽서예요. 제꺼는 왔는데 친구한테는 도착하지 않았다고 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도착하지 않은 엽서지만, 그걸 쓰는 동안 즐거웠으니 그걸로 만족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