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우정여행 - 사카에 쇼핑(Sakae LOFT, 오아시스21, 지브리스토어, 해리포터스토어, 가챠샵, 돈키호테)

2025. 1. 15. 23:41여행 일기장/여유, 일본

728x90
반응형

나고야 우정여행
2024.10.26 ~ 10.29
3박4일 나고야


나고야 쇼핑 & 관광지

사카에 SAKAE

Sakae LOFT 로프트 사카에점

일본 〒460-0008 Aichi, Nagoya, Naka Ward, Sakae, 3 Chome−4−5 栄 NOVA 3F-6F

일본의 체인점 중 하나인 로프트(LOFT)는 문구류, 식기류, 화장품 등 각종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가방, 겨울방한용품, 도시락까지 갖고 싶은 건 정말 많았지만, 대부분 시간을 문구류 구경에 썼다.

특히, 내가 나고야에 갔을 때는 10월이었는데, 크리스마스 카드를 팔고 있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마스 카드가 많았고, 편지를 좋아하는 내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히 예쁜 디자인들이었다.

하지만 다음 날, 지브리파크에서 돈을 쓰기 위해 꾹꾹 참고 크리스마스 카드를 사지 않았는데 너무 후회가 됐다ㅠㅠ 다시 크리스마스 카드를 파는 시즌에 일본 여행을 가서 LOFT를 가고 싶다!


OASIS21 오아시스21

1 Chome-11-1 Higashisakura, Higashi Ward, Nagoya, Aichi 461-0005 일본

사카에 역 인근에 위치한 대형 복합단지이다. 식당, 카페, 쇼핑몰이 밀집되어 있어 사람도 많고, 그만큼 보고 놀거리도 많은 곳이었다.


Donguri Kyowakoku (Ghibli Store)
동구리공화국 (지브리샵, 지브리스토어)

ジブリがいっぱい どんぐり共和国 栄公園店

1 Chome-11-1 Higashisakura, Higashi Ward, Nagoya, Aichi 461-0005 일본

오아시스21의 지하1층에 위치한 동구리공화국(지브리 정식 굿즈를 판매하는 상점).

여기 방문이 지브리파크 전 날이었는데, 지금와서 보니 지브리파크 안에 있는 굿즈보다는 오아이스21 안에 있는 동구리공화국 굿즈가 더 예쁘고 마음에 들었다!

천장까지 가득 채워진 지브리 감성♡


Harry Potter Mahoudokoro Store
나고야 해리포터샵

ハリー・ポッター マホウドコロ 栄公園店

オアシス21, B1F, 1 Chome-11-1 Higashisakura, Higashi Ward, Nagoya, Aichi 461-0005 일본

도쿄에도 같은 해리포터 상점을 가봤는데, 나고야에도 있다는 소식을 듣고 꼭! 가봐야 한다고 친구들에게 어필했었다.🤗

보기만 해도 미소 지어지는 해리포터 굿즈들! 다 사고 싶지만, 오늘도 자제력으로 해덕 친구 선물과 나를 위한 셀프 선물만 2~3개씩 샀다!!

곳곳에 꾸며진 해리포터의 테마가 덕후의 마음을 설레기 했다😍


가챠가챠노모리 오아시스21점
ガチャガチャの森 オアシス21店

オアシス21, B1F, 1 Chome-11-1 Higashisakura, Higashi Ward, Nagoya, Aichi 461-0005 일본


Kawai Nagoya 카와이 나고야

일본 〒460-0003 Aichi, Nagoya, Naka Ward, Nishiki, 3 Chome−15−15 CTV錦ビル 1F

피아노를 좋아하는 친구를 따라서 우연히 들어간 카와이. 피아노 가게인 것 같은데, 악보도 팔고, 음악의 상징을 담은 물건도 팔고 있었다.

그리고 매장과 연결된 공간(?)에서 연주회도 하는 것처럼 보였다. 매장입구 쪽에 포스터와 공연시간표도 붙어 있었다. 시간적 여유가 있고, 악기 연주회 등을 좋아한다면 방문할 가치가 있을 것 같다.

오아시스21 쪽에서 보이는 카와이 홍보 간판(?)


돈키호테 나고야사카에점
ドン・キホーテ 栄本店

3 Chome-17-15 Nishiki,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3 일본

돈키호테는 이번 나고야여행에서 처음 방문해보았다. 일본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한번쯤은 보게 되는 '돈키호테 쇼핑리스트'의 의미를 알게 되었다.. 어마어마하게 다양하고 많은 상품들을 파는 곳에서 사람도 많기 때문에, 미리 쇼핑리스트를 정해두어야 시간과 체력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나고야에서 유명한 특산품 중 하나가 '팥'이라서 그런지, 팥토스트가 그려진 다양한 간식을 팔고 있었다.

고민하다가 부피 때문에 사지 않았는데, 하나쯤 사서 지인들에게 나눠줬으면 좋았을 것 같다. 매번 똑같은 일본 간식보다는 나고야만의 색다른 간식이니까!

나는 폼클렌징, 마스카라, 립밤, 소화를 위한 양배추 영양제(겨울철 다음 여행 준비를 위한 물건들) 등을 구입했다. 돈키호테에서는 쇼핑을 적게 한 편이지만,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밌었다!

친구들과의 나고야 3박4일 여행 중 2일차 여행(거의 쇼핑ㅋㅋ) 기록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