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부여행 -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

2022. 3. 25. 22:12여행 일기장/제주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2017.06.17.-21.]

제주도 서부여행 5

-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하하호호

 



제가 묵었던 숙소(비스타케이 천지연)

근처에 있던 식당이에요~

HAHA HOHO 하하호호

식당 이름이 귀엽지 않나요?ㅎㅎ

 
 

 

찾아보니

하하호호는

우도가 본점이고,

제가 간 곳은 서귀포점이네요.

서귀포 안 가고

우도만 가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겠네요^^

(그런데 2022년 기준으로

다시 찾아보니, 서귀포에는 없고

구좌읍과 우도에만 있는 것 같아요!)

 

 

위 사진은 하하호호의

대표 메뉴들이에요.

 

이게 하하호호 서귀포점의

메뉴판입니다.

그냥 수제버거가 아니고,

제주도의 특색이 담겨 있는

수제버거에요~

흑돼지 수제버거와

딱새우 수제버거가 있고,

흑돼지 마늘 샐러드도 있어요~


오오오오! 본격 시식타임!

둘 다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ㅋㅋ

(먹어본 사람의 주관적 의견ㅋㅋ)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딱새우버거와 흑돼지 마늘 샐러드와

한라봉 레몬에이드입니다.

제주 오면 먹어봐야 한다는 음식

다 들어갔네요ㅋㅋㅋㅋ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제주도에 다시 가면 또 먹고 싶어요~

저 딱새우도 처음 먹어봤는데,

그냥 딱새우 굽거나 삶아서

먹는 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서귀포에 가는 분들에게

(이제는 우도나 월정리 가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맛집,

하하호호 소개였습니다.

 

 

 

 

※ 2017년에 다른 사이트에 적었던 글을 현재 내 티스토리 사이트로 옮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