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연꽃언니의 Tistory 초대장 나눔

2017. 12. 29. 19:18낙서장

728x90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일들, 즉 저의 취미에 대한 기록을

남기고 싶어서 시작한 첫 해가 지나가네요.

 

저도 친구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선물 받아서

티스토리를 시작했어요.

그래서 연말 기념으로 티스토리를 정말 하고 싶은 분들께

티스토리 초대장을 선물하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아래 내용을 이 글의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1. 어떤 주제로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싶나요?

(구체적으로 작성할수록 좋습니다^^)

2. 티스토리를 운영 목표와 구체적 계획을 말씀해주세요.

('주 3회 이상 글 올리기' 등 실천 가능한 계획이면 좋겠어요)

3. 기존에 운영하던 블로그나 SNS가 있으면 소개해주세요.

(없다고 해서 절대 마이너스 되지 않습니다^^)

4. 선정할 경우 초대장을 보낼 수 있는 메일을 알려주세요.

(메일 공개가 꺼려지면 비밀댓글로 하시면 되요^^)

5. 마지막으로 제가 그동안 썼던 글 중 한 개를 골라서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건 제가 따뜻한 연말 선물로 받고 싶네요^^)

 

※ 선정에는 주관적 의견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초대장을 받고 7일 이내에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면 초대장이 자동 회수됩니다.

 

따로 신청 마감 날짜는 정해져 있지 않고,

제가 나눠드릴 초대장을 모두 나눠드린 이후에는

해당 글을 [진행중]에서 [마감]으로

바꿀 예정입니다.

(신청하셔도 제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두들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되세요~

 

---------------------------------------------------

 

제 생각보다 많은 분이 신청해주셨는데,

제가 제공한 내용을 다 작성해주신 분이 많지 않아서

초대장을 별로 드리지 못했어요.

(형평성이라는 게 있으니까요ㅠㅠ)

 

저는 작성할 내용이 다 작성되었고,

내용이 구체적인 분들에게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초대장 모집은 추후에 또 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청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하고,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2018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p.s. 초대장 못 받으신 분들도 다른 곳에서 꼭 받으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