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아홉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 - 토이스토리 테마 미니어처 하우스

2017. 8. 23. 16:45핸드메이드 기록장/Miniature

728x90
반응형

지난 번 캠핑마차와 같이

지난 달(7월)에 만들었던

토이스토리 테마 미니어처 하우스!

 

(드디어 1년 동안 만든

미니어처 하우스 기록 정리가 끝나간다.

이제 이 다음은 드디어!!

이번 달에 만든 미니어처를

기록할 수 있겠다ㅎㅎ)

 

 

오늘도 완성 사진 먼저 투척!

저 가챠 뽑을 때만 해도

그냥 뽑았었는데..ㅋㅋ

제시랑 불스아이는 이걸 만들기로

결정한 이후에 인터넷으로 따로 구입했다.

 

자는 모습 너무 귀엽다!!

 

 

왼쪽 사진은 원래 기존 예시 사진

오른쪽 사진은 미니어처 하우스 외부 벽을

내가 꾸민 모습 사진.

파워포인트에서 전체 그림 만들어서

프린트로 출력해서

투명 포장지 비닐로 마무리!

 

원래 이 미니어처 하우스를 살 때만 해도

토이스토리로 만들 생각은 없었는데,

파란색 벽지에 별이 있는 걸 보고

토이스토리가 생각났다.

(토이스토리1에서는

Andy의 방이 하늘색 바탕에 구름 모양이 있었지만,

토이스토리3에서는

파란색 바탕에 별 모양이 있었다.)

 

 

그렇게 완성한

내부와 외부 벽지!!

마음에 들어!!

내 스타일이얌~~

 

 

그리고 바로 완성 사진!

소품은 대부분 그대로 만들었고,

토이스토리 사진 몇 개만 넣었다.

(케이크는 전에 어딘가에서 받은 추가 물건~)

 

 

세부 사진!

실은 이 침대가 마음에 들어서

이 미니어처 하우스를 샀다.

이렇게 한쪽에 아늑하게 있는 침대 좋다~

잘 보면 침대 안에도

토이스토리의 흔적이..ㅋㅋ

 

 

그리고 피규어까지 놓고 완성!

아이~ 귀여워라~

 

그리고 영상으로 찍어 본

나의 미니어처 하우스~

지금까지 사진으로만 찍었는데,

영상으로 한 번 찍어봤다.

 

불빛이 반짝반짝!

불빛 3개 중 2개는 그냥 흰색 불빛이고,

나머지 한 개는 반짝 거리는 불빛인데,

나는 만들 때까지만 해도 그런 걸 몰랐다.

그래서 다 연결한 후에 불을 켜보니까

영상처럼 침대 쪽 불만 반짝거렸다!

잘 못 꽂았으면 큰 일날 뻔...ㅋㅋㅋㅋ

 

 

이렇게 푸 미니어처 하우스에 이어서

두 번째로 디즈니 미니어처 하우스를 만들었다.

(정확히는

디즈니/픽사 미니어처 하우스인가?ㅋㅋ)

또 다른 디즈니 미니어처 하우스도

만들어 봐야겠다ㅎㅎ

 

From. 연꽃언니의 미니어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