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 - 드림박스 틴케이스 미니어처 하우스(가로형)1

2017. 8. 25. 20:59핸드메이드 기록장/Miniature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만들어 본

틴케이스 미니어처 하우스!

 

틴케이스는 작고 꾸며야 할 공간이 적어서

빨리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이동도 간편하고, 장식도 편리하다.

 

내가 처음 틴케이스 미니어처 하우스를

만들 때는 가로형 틴케이스는 없었는데,

최근에 새로 나왔다.

 

그래서 이번에

가로형 틴케이스 미니어처 하우스 3개를

만들어봤다.

 

 

먼저, 그 첫 번째!

늘 그랬듯이 완성품 먼저 투척!

거리에서 만난 토끼 커플ㅎㅎ

 

 

가로형 틴케이스 미니이처 하우스

종류 3가지는 위와 같다.

3종류 모두 구입했고,

두 종류는 완성했고 한 종류는 만드는 중~

 

 

만들기 전 재료 컷 한 장!

틴케이스 미니어처 하우스는

공간도 작고, 소품도 적어서

재료가 많지 않다.

 

 

바로 완성 사진!!

거리도 예쁘고~

중간 중간 꽃들도 예쁘고~

토끼들도 예쁘고~

 

 

이 사진이 개인적으로는

제일 마음에 든다.

뭔가 진짜 같은 근접샷ㅋㅋ

 

 

이렇게 불도 짠~

이번 미니어처 하우스 조명의 특이한 점은

한 개의 조명선에

4개의 조명이 붙어 있었다.

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어쨌든 조명선을 한 개만 연결해도

4개의 조명이 켜져서 좋았다!

 

 

마지막으로 영상 투척하고

오늘은 글은 짧게 마무리~

 

아무 소리 없는 영상

오로지 근접샷을 위한 영상

과정 없고 완성품만 찍은 영상

20초의 짧은 영상

 

From. 연꽃언니의 미니어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