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덟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 - 캠핑마차 미니어처 하우스

2017. 8. 21. 15:45핸드메이드 기록장/Miniature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캠핑마차 미니어처 하우스!

6월에 곰돌이 푸 미니어처 하우스를 만들고

그 이후에 바로 만들기 시작했던

캠핑마차 미니어처 하우스이다.

이번 꺼는 친구 생일 선물로 만들었다.

 

 

소품 만들 때 사진 두 컷ㅋㅋ

이번에는 소품을 만든 후에

하우스 뼈대를 만들었다.

 

 

침대와 소파의 색깔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천으로 바꿨다.

미니어처 하우스 외관에 맞춰서 골랐다.

아!

벽지도 '미니를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트에서

별도로 구입한 상품이다.

 

 

내부 완성한 이후에 찍은 사진

왼쪽은 소품만 넣은 사진이고,

오른쪽은 친구 사진과 시계를 벽에 추가로 붙인 사진.

벽지와 침대, 소파의 천을 바꿨더니

예시 사진과는 내부 느낌이

많이 바뀌었다.

 

 

이건 캠핑마차 내부를

문 쪽에서 바라본 풍경.

 

 

캠핑마차 내부를

창문으로 바라본 풍경.

 

 

캠핑마차 뒷면과 옆면

그리고 앞면

내부도 내부지만,

캠핑마차 외부가 예뻤다.

강아지 피규어는

작년에 중국 직구할 때 같이 구입했던 건데

이번에 잘 썼다ㅎㅎ

 

 

그렇게 친구에서 선물할

나의 열여덟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

완성^^

 

From. 연꽃언니의 미니어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