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한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 - 작은 숲 속 토끼 하우스

2017. 8. 7. 17:30핸드메이드 기록장/Miniature

728x90
반응형

작년(2016년) 10월에 만들었던 미니어처 하우스이다.

작은 상자 속에 있는 미니어처 하우스였다.

숲 속 토끼 하우스도 예쁘고,

무엇보다 상자의 디자인이 매우 예뻤다.

↓ 일단 아래는 완성사진!

이 때 처음으로 시작할 떄 사진을 찍었었다.

중국어로 쓰여 있지만 사진이 자세한 설명서,

함께 들어 있던 미니어처 하우스 재료들,

그 외 필요한 재료들.

(핀셋, 가위, 자, 칼, 물티슈, 면봉, 목공풀, 딱풀)

먼저, 미니어처 하우스가 들어갈

상자를 만들었다.

상자를 다 완성한 사진.

상자 디자인이 너무나도 예뻤다.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

특히 예뻤던 장미와 나비의 조화

그리고 이건 상자 뚜껑이다.

상자 뚜껑도 예뻐서

꾸밀 재미가 있었다.

뚜껑 완성 사진!

(아, 꽃 안에 꽃 봉우리는 붙이기 전에 찍은 사진이다)

사슴도 예쁘고~

꽃도 예쁘고~

토끼 사진도 예쁘고~

모든 게 예뻤다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사진이 아래 사진이다.

이 상자는 이렇게 보관해도 예쁘다고 생각이 들었다.

이 미니어처 하우스를 내가 선물한 친구도

이런 디자인을 좋아할 친구라서 이걸로 골랐는데,

잘 보관하고 있는지 모르겠군^^

그리고 완성한 상자 안의 미니어처 하우스!

작은 소품 하나 하나에 정성을 쏟아 만들었다.

그래서 실수는 조금 있어지만,

마음에 많이 남는 작품이다.

(아쉬운 점은 오르골이 불량이었다ㅠㅠ)

아래는 조명을 켰을 때

미니어처 하우스 모습.

아이~ 예쁘다^^

미니어처 하우스까지 넣은 후 상자 완성샷!

끝!

From. 연꽃언니의 미니어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