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째&일곱 번째&여덟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 - 플렉시볼 미니어처

2017. 8. 6. 02:16핸드메이드 기록장/Miniature

728x90
반응형

작년 9월에 엄마의 직장 동료이자

내가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내던 이모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작은 미니어처 하우스들을 만들었다.

 

오래 전부터 봐 온 이모들이라고 해도

나는 일 년에 몇 번 보지 않으니

각자의 취향을 알 수가 없었다.

그래서 내가 생각하기에 잘 어울리는 걸로 하나씩 골랐다.

형평성을 위해 모두 같은 크기로^^

 

모형은 첨부한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장식해놓기 좋은 모양이다.

내가 살 때는 "플렉시볼 미니어처"라는 이름이었다.

대략 2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했었다.

높이는 대략 12~15cm 정도로 기억한다.

 

 

이 미니어처 하우스는 활용할 수 있는 소품들이 많았다.

그리고 이미 집의 형태가 다 만들어진 채로 들어 있어서

소품 몇 개만 만들어도 금방 예쁘게 꾸밀 수 있었다.

 

참고로 이 미니어처 하우스 종류(반구 모양?)에 들어 있는 소품들의 크기는

틴케이스 미니어처 하우스에 들어 있는 소품들의 크기와 유사하다.

 

 

 

이 미니어처 하우스는

파리 여행을 다녀왔던 이모에게 선물했다.

집 모양을 만들기 위해 애썼는데...

시선에 잡히는 건 에펠탑 뿐이다ㅋㅋ

그래도 꽤 퀄리티가 좋은 에펠탑 모형이 와서 좋았다.

 

 

 

이 미니어처 하우스는 만들고 나서

바로 찍어서 목공풀이 채 마르지 않았다.

(사진 속 하얗게 보이는 부분들은 목공풀이 마르기 전이라서 그렇다.

목공풀이 다 마르면 투명해진다.)

 

 

초반이라 엉성한 부분들도 많지만,

이모들이 좋아해서 덩달아 나도 기분이 좋아졌다.

 

From. 연꽃언니의 미니어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