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번째~열다섯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 - 틴케이스 미니어처 하우스 4개

2017. 8. 9. 20:25핸드메이드 기록장/Miniature

728x90
반응형

 

작년 12월에 만들었던 틴케이스 미니어처 4개.

친구들한테 선물하기 위해 만들었다.

내꺼도 한 개 샀는데,

그 때 바빠지면서 친구들꺼만 후딱 만들었다.

 

친구들이 봄, 여름, 가을, 겨울에

계절별로 한 명씩 생일이 있어서

나름 계절별로 선물했다. 

 

 

틴케이스를 구입하면 위와 같은 받침대(?)가

같이 포함되어 있었다.

두 가지 종류~ 

 

 

먼저, 첫 번째 봄에 생일인 친구에게 준 선물.

꽃이 봄에만 피는 것은 아니지만,

노란색, 분홍색 꽃들을 보고

나는 봄이 떠올랐다.

 

(참고로 왼쪽에는 모두 같은 사진을

붙여서 선물했다.

우리 다섯 명이서 같이 찍은 사진과

우정 목걸이^^)

 

 

봄 테마 틴케이스 미니어처의

자세한 사진.

꽃잎을 지붕으로 한 예쁜 집 안에

가구들도 열심히 만들었는데,

밖에서는 잘 안 보인다.

 

 

다음으로 여름이 생일인 친구에게

선물한 틴케이스 미니어처.

바다 속 풍경인데, 배가 있는 이유는

오래 전 가라앉은 보물섬!

옆에 보석과 진주들도 있다.

(깨알 디테일ㅋㅋ)

 

 

저 배 만드는데

소품들이 계속 떨어져서

내가 얼마나 고생했었는지...

우리 친구님은 아시려나ㅋㅋㅋㅋ

 

 

그 다음은 가을이 생일인 친구에서

선물한 미니어처 하우스이다.

이 미니어처 하우스를 가을이라고 생각한 이유는

가을 하늘이 맑으니까

별 보기 좋다고 생각했다.

(나만의 생각인가?ㅋㅋ)

그리고 이 선물을 준 친구가

천문학에도 흥미가 있는 친구였다.

 

어쨌든 나는 이 틴케이스 미니어처가

여름도 생각나고, 가을도 생각났다.

 

 

헤드위그가 떠오르는 깨알 부엉이ㅋㅋ

 

 

마지막으로 겨울에 생일인 친구에서

선물한 미니어처 하우스이다.

눈 내린 풍경이 누가 봐도 겨울!ㅋㅋ

 

 

이거 만들 때,

빠진 소품도 있고

잘 붙지 않는 소품들도 많아서

꽤 애를 썼다.

테마는 예뻤는데...ㅠㅠ

다시 만들면 더 잘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아쉬움도 남는다.

 

어쨌든, 부족한 실력이었지만

친구들이 좋아해서 기뻤다.

나중에 한 번 더 선물할 일이 있기를^^

 

From. 연꽃언니의 미니어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