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 번째&열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 - 회전목마 테마

2017. 8. 6. 03:16핸드메이드 기록장/Miniature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작년 10월에 만들었던 미니어처 하우스.

테마는 작은 놀이공원이고, 두드러진 것은 회전목마였다.

 

두 가지 종류였는데,

내가 보기에는 여름의 놀이공원과 겨울의 놀이공원 같았다.

 

 

일단, 먼저 만들었던 미니어처 하우스.

푸릇푸릇한 초록색 잔디 바닥과 나무가 있다.

 

이거 만들 떄, 좋아하는 동생에게 선물할 거라서

엄청 정성을 들여서 만들었다.

그런데!

회전목마에 있는 말 놀이기구를 반대로 꽂았다

ㅠㅠ

 

이 미니어처 하우스가 오르골이 있어서

오르골 태엽을 돌리면, 노래가 나올 때 회전목마가 도는 제품이었다.

그런데 내가 말을 거꾸로 꽂아서 말이 뒤로 돌아갔다.

어찌나 당황했는지..ㅠㅠ

 

 

 

내가 만든 미니어처 하우스 중에서

처음으로 조명을 연결했던 작품이다.

방에 불을 끄고, 미니어처 하우스의 조명을 켰더니

사진처럼 예쁜 불빛을 내뿜었다.

너무 예뻐서 한참을 봤다.

 

 

 

그리고나서 만들었던 미니어처 하우스이다.

이번꺼는 하얀 눈발이 예쁘게 뿌려진 것이 특징이었다.

앞에 만들었던 미니어처 하우스에서

말을 거꾸로 꽂아서 이번꺼를 제대로 만들어서 친구에게 선물하려고 했는데,

이거는 조명이 불량이라서

그냥 앞에 만들었던 걸로 친구에서 선물했다.

 

그래서 이건 지금 내 방에~

그냥 눈발 자체로도 예쁘다^^

 

 

From. 연꽃언니의 미니어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