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부여행 - 글라글라하와이에서 즐기는 제주 피쉬앤칩스맛집

2022. 10. 30. 21:06여행 일기장/제주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2022.05.29-06.01]

3박4일 제주도 서부여행

제주대정읍맛집 글라글라하와이

주소: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70(하모리 770-2)

영업시간: 11시30분~23시(break time 15시~17시), 화요일 휴무

연락처: 0507-1410-2737

식당이름인 글라글라하와이 중 '글라글라'가 하와이의 지명이나 방언일 줄 알았는데, '글라'는 제주방언으로 '가자'라는 뜻이라고 해요. 오히려 제주와 하와이의 콜라보처럼 느껴져서 좋았어요. 남의 식당명이 좋아봤자지만.. 그래도 친근감이 더 느껴진다고나 할까요?ㅎㅎ

메뉴는 식사 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어요. 2인이서 갔을 때는 피쉬&칩스나 버거&칩스를 먹기 좋을 것 같고, 단체로 간다면 해물찜도 같이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옆테이블에서 6인 정도 와서 해물찜 먹는 걸 보니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인테리어는 하와이풍처럼 느껴지긴 했는데, 하와이를 안 가봐서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글라글라하와이는 음식점에 가기 전까지도 고민을 했던 곳이었어요. 굳이 피쉬앤칩스를 먹으러 갈 필요 있나.. 하는 마음이랄까요? 그런데 이런 고민을 했다는 게 후회될 정도로 부드럽고 풍미가 좋은 피쉬앤칩스를 만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음료는 특별할 것 없는 에이드 맛이었지만, 컵과 인테리어 때문일까요? 휴양지에 온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버거앤칩스는 재료들을 썰어먹어야 한다는 약간의 번거로움은 있지만, 재료들이 모두 신선하고 소스와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 너무 맛있었던 피쉬앤칩스입니다!! 처음에는 양을 보고 너무 적은 것 같아서 멈칫했지만, 감자튀김도 함께 먹어서 그런지 양은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이 피쉬!! 달고기&칩스를 먹었는데, 생선까스나 생선튀김을 좋아하지 않는 저도 완전히 반한 맛이었습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옆에 소스도 케첩 포함 세 종류가 있는데 어디에 찍어먹어도 잘 어울렸답니다~

 

다시 가고 싶은 제주맛집 글라글라하와이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