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부여행 - 산책하기 좋은 협재해수욕장 / 꼭 추천하고 싶은 협재맛집, 협재신국수

2023. 1. 7. 21:29여행 일기장/제주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2022.05.29-06.01]

3박4일 제주도 서부여행

협재해변 근처에 숙소에서 머물어서 여행3일차 아침은 협재맛집으로 알려진 협재신국수로 향했습니다. 오픈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 갔는데도 테이블에 사람이 가득했어요. 20~30분 정도 늦게 오신 분들은 대기하기도 하더라고요.

국수는 특별한 기대없이, 고기국수를 먹어본 적 없는 남편에게 고기국수를 소개시켜주고 싶어서 간 곳입니다.

그런데 고기국수 국물도 매우 맑고 시원하고, 고기는 엄~~청 부드럽고, 비빔국수 양념도 달콤매콤상콤해서 다 너무 맛있었어요!!

국수집에서 다시 오자고 몇 번을 다짐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ㅎㅎ

협재 근처 가시면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후기를 찾아보니 줄을 서서 식사하신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줄 서서 먹어도 후회하지 않을 맛집이었습니다!

든든하게 아점을 먹고, 협재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모래를 밟는데 어찌나 부드럽고 바람은 시원한지 기분이 저절로 좋아졌어요~

역시 바다는 날씨가 화창해야 사진 찍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물감으로 표현할 수 있는 온갖 빛깔의 푸른색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협재해변이었습니다. 지금 와서 보면 똑같은 사진인데, 여러 컷 다시 찍고도 풍경이 너무 예뻐서 바위에 앉아 바다와 하늘을 멍하니 바라보았어요.

사는 게 답답하고 힘들어도 잠깐 자연을 보고 한숨 돌려갈 시간이 있다면... 삶에 조금의 희망이라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