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만들기 - 겨울왕국2 팔찌 만들기 DIY

2019. 12. 14. 18:34핸드메이드 기록장/Handmade

728x90
반응형

DIY

겨울왕국2 팔찌 만들기

갑자기 받은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선물!! 아ㅠㅠ 2만원으로 이렇게 행복한 감동을 받을 수 있다니!!

상자는 크지만 팔찌 만들기 재료는 심플하게 들어있다. 

재료는 아래 사진 참고. 엘사, 안나, 올라프 캐릭터와 겨울왕국2에 나온 정령들의 상징표시가 주요 포인트! 아쉬운 건 팔찌 만들 재료가 딱 필요한 만큼만 들어있었다. 가격을 조금 더 올리더라도 재료가 넉넉하게 들어있으면 더 좋겠다!

재료만 모아놓아도 빨리 만들고 싶어서 설렜다!

팔찌 만들기 설명서는 영어로 되어 있지만, 그림이 잘 첨부되어 있어서 쉽게 따라할 수 있었다. 아이들이 만들 수 있게 하려면 상자 겉에 QR코드로 한국어 설명도 볼 수 있다!

앗! 엘사랑 안나 팔찌 사진 안 찍었다ㅠㅠ 제일 열심히 만들었는데! 지금은 없으니 나중에 사진을 찍는 걸로...

엘사랑 안나 팔찌 만드는 것 중에 위에 있는 것처럼 4개의 끈을 한 번에 모으는게 제일 어려웠다. 핀셋이나 이쑤시개로 잘 모으면 훨씬 수월하다! 

팔찌는 최근에 처음으로 하비풀에서 웹툰 지구와달 팔찌 세트를 구입해서 만들어보았다. 그래서 이번에 겨울왕국2 팔찌를 설명서만 보고도 쉽게 만들 수 있었다.

2019/12/11 - [공예 Handmade/다른, 핸드메이드] - 팔찌 - 하비풀 콜라보 웹툰 걸어서30분 팔찌 만들기

만드는 과정은 없지만, 올라프 팔찌! 설명서 그림과 완전 똑같다! 이 올라프 팔찌는 요즘 매일 차고 다니며 의도치 않게 겨울왕국2와 팔찌 만들기 세트를 홍보중이다ㅋㅋ

그리고 세트로 너무너무 예쁜 겨울왕국2의 숲의 정령들 상징 팔찌! 이 팔찌들은 엘사와 안나 팔찌에 비하면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다. 하나씩 차는 것도 예쁘지만 다섯 개를 한 번에 차면 화려함이 더해져서 너무 좋다!

지금은 팔찌로 차지 않고, 휴지심 크기의 빈 향수통에 팔찌들을 걸어놓았다. 장식으로도 너무 예쁜 팔찌이다.

겨울왕국2 팔찌 만들기 세트는 만들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겨울왕국을 좋아하는 사람도, 즐겁게 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