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 - 하비풀 콜라보 웹툰 걸어서30분 팔찌 만들기

2019. 12. 11. 06:57핸드메이드 기록장/Handmade

728x90
반응형

웹툰 걸어서 30분

지구와 달 팔찌 만들기

하비풀(Hobbyful)

 

종종 챙겨보고 있는 웹툰 걸어서 30분은 풋풋한 청소년들의 학창시절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쳤을 때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웹툰이다. 웹툰 내용 중 여자주인공인 팔찌를 만드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 장면을 모티브로 해서 만든 팔찌 만들기 세트이다. 하비풀 사이트(https://hobbyful.co.kr/)에서 17,500원에 재료를 구입할 수 있고, 만드는 방법도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 배울 수 있다.

팔찌 만들기 재료는 딱 한 개의 팔찌를 만드는 필요한 재료가 들어있다.

솔직히 딱 한 개만의 팔찌를 만드는 재료가 들어있고 직접 만들어야 하는 것을 고려하면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 동대문이나 악세사리 부자재를 판매하는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하지만 팔찌를 만들어본 적 없어서 간단하게 팔찌 만드는 방법을 배워보기 위해서 또는 마음에 드는 재료를 찾아보는 시간을 줄이고 싶어서 또는 웹툰걸어서30분의 팬이라면 구입해도 좋을 것 같다.

팔찌를 만드는 시간은 30분도 채 걸리지 않았다. 그만큼 간단하게 팔찌를 만들어볼 수 있다. 

원래 팔찌지만 나는 길이를 자르지 않고, 발찌로 만들었다. 처음부터 그럴 계획은 아니었지만, 만들면서 불현듯 팔찌는 많지만 발찌는 하나도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팔찌보다 길게 해서 발찌로 만들었는데, 결과는 대만족이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자꾸 내 발목을 쳐다보게 된다ㅎㅎ 다음에는 여러 가지 부자재를 구입해서 나만의 팔찌도 만들어보고 싶다! 

아, 하비풀 만들기 영상은 자세해서 집에서도 혼자 따라하기 쉬운 편이다. 새로운 취미를 해보고 싶은데, 공방이나 학원을 가기에는 돈과 시간이 부족한 분이 있다면 하비풀을 꼭 추천하고 싶다!

2017/09/28 - [공예 Handmade/정보, 핸드메이드] - 다양한 취미를 접할 수 있는 사이트 두 개 추천, 하비인더박스 / 하비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