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 - 생일 테마 액자형 미니어처 하우스

2017. 7. 30. 04:52핸드메이드 기록장/Miniature

728x90
반응형

정확히는 미니어처 하우스라기보다는 미니어처 룸이다. 그리고 이것도 작년 7월 말에 만들었다.

이 테마에 어울리는 아이 피규어도 함께 들어 있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장식도 있었지만, 미니어처 만들 때 넣지는 않았다. 생일 테마로 꾸미고 싶었기 때문에. 케이크와 선물상자들, 오른쪽 아래 'Happy Birhday'라는 문구까지! 모두 생일을 표현하기도 좋았다. 다행히 선물 받는 사람도 마음에 들어해서 나 역시 기분이 좋아졌다.
높아는 약 15cn보다는 크고, 20cm보다는 작다. 지난 번 틴케이스보다는 소품의 크기도 약간 커졌다. 종이로 만드는 소품도 많은 편이었다. 하지만 여전히 모든 것들이 작게 느껴진다.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만든 세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도 마음에 들었다. 설명서는 중국어이지만, 사진이 상세하게 있어서 만들기는 어렵지 않다.

From. 연꽃언니의 미니어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