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예술랜드에서 즐기는 힐링여행

2022. 12. 18. 20:51여행 일기장/자연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여수는 이미 관광도시로 자리잡아서 다양한 형태의 숙소가 많이 존재한다. 깔끔한 호텔부터 편안한 펜션까지 다양한 여수의 숙소 중에서 '여수예술랜드리조트'에서 올해(2022년) 1월에 짧은 휴가를 보내고 왔다.

여수예술랜드는 모던하고 깔끔한 숙소들이 메인이지만, 트릭아트, 공중그네, 스카이워크, 범퍼카, 조각공원 등 즐길거리도 다양한 곳이다.

그 중에서 우리 부부는 백야도에서 머물었다.

개인적으로 쓸 수 있는 테라스도 있고

침대, 소파, 미니바까지 둘이서 쓰기에는 충분히 넓고 편안한 곳이었다.

무엇보다도 숙소에서도 멋진 바다 풍경을 실컷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다른 방은 사용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예술랜드 내의 숙소는 이렇게 방에서 바라보는 풍경들이 대체로 다 멋진 편이다. 혹시 방에서 창문으로 보는 풍경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숙소를 나오기만 해도 리조트 바로 앞에 멋진 바다를 보면서 산책할 수 있다.

그리고 꼭 기억하고 싶은 또 한 가지! 예술랜드리조트 인근에 있는 식당에서 포장해 와서 먹은 굴전이다. 전 한 입에 통통한 굴을 한 개씩 같이 먹을 수 있는 real 굴전이었다! 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겨울에 꼭 추천하고 싶다.
feat. 여수예술랜드 근처 맛집 - 1박2일굴구이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