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이 있는 거제여행 in 소노캄거제(거제대명리조트) feat. 바람의언덕

2022. 7. 22. 21:53여행 일기장/자연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2021년에 생일기념으로 거제여행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첫 번째 거제여행 때는 원가족과 함께한 여행이었는데, 두 번째 거제여행은 결혼 이후에 남편과 가게 되어서 감회가 새로웠어요. 

광주에서 거제 가는 길에 강에 비친 풍경이 예뻐서 한 컷!
생일기념 여행이니까 선물받은 케이크 기프티콘도 인증해봅니다ㅎㅎ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소노캄거제(거제 대명리조트) 후기를 남겨봅니다.

2017년도에 거제여행 갔을 때 대명리조트에서 저렴하고 편안하게 머물었던 기억이 남아서 같은 숙소로 다시 예약을 했답니다.

로비 풍경이 바로 바다와 산을 볼 수 있어서 정말 멋져요. 로비에서 반층(?) 아래로 내려가면 있는 이곳은 카페 겸 식당으로 이용되고 있어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풍경을 바라보기에 좋은 곳입니다.

위 사진은 숙소 베란다에서 내려다 본 풍경이예요.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도시에서의 스트레스를 내려놓게 해주는 마법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에는 산이나 바다와 같은 자연 풍경이 멋진 곳으로 여행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대명리조트의 장점은 침구가 좋다는 것입니다. 물론 최고급은 아닐지라도 대명리조트 어느 곳을 가든 평타(?) 이상이기 때문에 다른 펜션과 비교해서 비슷한 가격대라면 리조트를 선택하게 되는 것 같아요.

침대에서 볼 수 있는 멋드러진 풍경은 보너스!!

그리고 너무 신기했던 건, 제가 의도하고 거제대명리조트를 다시 간 건 아니었는데요.. 이번 글을 쓰면서 2017년에 거제 다녀와서 썼던 글을 보니, 글의 마지막에 이런 말을 제가 써놨더라고요.

"저도 열심히 일해서 나중에 저의 새로운 가족들과도 이런 곳 여행하며 살고 싶네요^^"

처음 거제여행 다녀오고 4~5년이 지나서 제가 번 돈으로 결혼해서 꾸린 가족과 함께 다시 여행을 다녀왔는데, 티스토리에 이 글을 남겨놓았기 때문에 더 의미가 크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더라도 이렇게 제 글을 기록해놓은 일이 새삼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2021.02.18 - [여행 일기장/자연여행 in 한국] - 2017년 겨울, 거제 대명리조트에서 보낸 2박3일

 

2017년 겨울, 거제 대명리조트에서 보낸 2박3일

※ 2017년 2월에 타 블로그에 제가 썼던 여행 후기를 그대로 옮겼습니다. [2017.01.27.-29.] 경상남도 거제여행 올 해는 연초부터 여행이 많았네요. 블로그를 안 밀려보려고 마구마구 올리는 중.. 설연

lotusflower5.tistory.com

 

 

기왕 후기를 남긴 김에... 2017년 겨울과 2021년 봄에 간 같은 장소 한 곳이 더 있어요!

바로 바람의 언덕입니다.

바람의 언덕은 자연경관이 멋진 관광지인만큼 4년 전과 똑같더라고요. 4년 전에는 연휴 때 가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언덕 위로 올라가지 않았는데, 21년도에 갔을 때는 언덕 위로 올라가봤어요. 조금 힘들어지려고 하면 시원한 바람과 감탄을 자아내는 풍경이 반겨준답니다.

많이 걸어올라가지 않아도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서 좋긴 한데, 항상 주차가 hell인 바람의 언덕입니다ㅠㅠ 거제는 바람의언덕 외에도 가볼만한 곳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거제여행을 처음 하신다면 한번쯤 들러보기 좋은 곳이에요ㅎㅎ

반응형

달라진 점이 있었다면, 바람의 언덕 입구쪽에 있던 바람의 핫도그가 이전을 했어요. 

핫도그를 먹으러 간 건 아니지만, 시간여유도 있고 배도 고프고 해서 바람의핫도그를 찾아가봤습니다. 17년에 한번, 21년에 한번 먹었지만.. 그것도 1년 전이라서 맛이 구체적으로 기억은 안 나요. 다만 소시지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소시지를 좋아하는 남편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바람의핫도그 본점

경남 거제시 남부면 다대5길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