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겨울, 거제에서 해금강 테마박물관과 바람의 언덕 여행하기

2021. 2. 18. 23:05여행 일기장/자연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 2017년 2월에 타 블로그에 제가 썼던 여행 후기를 그대로 옮겼습니다.

 

[2017.01.27.-29.] 경상남도 거제여행

 

거제 여행 둘째 날,

사정상 외도 보타니아를 가지 못했어요ㅠㅠ

(정말 가보고 싶었는데!)

 

그래도 거제까지 와서

리조트에만 있다 가기는

아쉬워서

거제 가볼만한 곳을

열심히 검색했답니다.

 

그랬더니

해금강테마박물관과

바람의 언덕이

가까워서

두 곳을 가기로 했어요.

(지나오는 길에

몽돌해수욕장도 잠깐 들렀는데,

사진은 없네요)

해금강테마박물관은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보고,

사진 찍고 할 게 많았어요~

엄마, 아빠 세대는 완전 공감!!

저는 응답하라 시리즈 추억 소환ㅋㅋ

 

전에 갔던

대구문학관? 대구향촌문화관?

거기랑 비슷했어요~

입구에 아기자기한

미니어처 집 모형이 있어서

너무 탐나더라고요.

판매한다면 사고 싶었는데

전시만 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ㅠㅠ

 

이렇게 옛날 느낌이 물씬 나는 테마존들이 있어서

사진 찍으면서 재밌게 놀 수 있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바람의 언덕과 몽돌해수욕장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해금강테마박물관은 한적하더라고요.

덕분에 자유롭게 마음껏 구경했어요.

 

바람의 언덕은

거제에서 외도 보타니아만큼이나 유명한 것 같아요.

바람의 언덕 마스코트인가?

거제 마스코트인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몽돌 같죠?ㅋㅋ

그리고 유명하다는 바람의 핫도그!

겉에 빵이 얇고 부드러워요~

소시지는 크고!

저는 퍽퍽한 핫도그를

평소에 안 좋아해서

바람의 핫도그가

딱 맛있더라고요!!

포장도 되서 사와서

한동안 집에서 먹었어요ㅎㅎ

 

혹시 궁금하신 분은

www.baramhotdog.com

 

바람의핫도그

국내 최초의 코리안 핫도그 카페,바람의핫도그 가맹프랜차이즈,가맹점안내,거제도 여행 맛집

www.baramhotdog.com

여기 들어가보세요~

전국 택배 주문도 된다네요~

그렇게 설연휴에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2021/02/18 - [Travel Diary/한국에서 자연여행] - 2017년 겨울, 거제 대명리조트에서 보낸 2박3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