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겨울, 거제 대명리조트에서 보낸 2박3일

2021. 2. 18. 22:34여행 일기장/자연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 2017년 2월에 타 블로그에 제가 썼던 여행 후기를 그대로 옮겼습니다.

 

[2017.01.27.-29.] 경상남도 거제여행

올 해는 연초부터 여행이 많았네요. 블로그를 안 밀려보려고 마구마구 올리는 중..

설연휴에 가족끼리 오순도순 여행 간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감격..ㅠㅠ

이번 여행의 느낀 점은..

지금까지 우리만 차례 지냈나? 뉴스보니까 사람들이 해외를 그렇게 많이 나갔다는데, 여기도 사람이 넘치네?

우와! 다들 여행 다니고 재밌게 살고 있구나!

이 정도?ㅋㅋ (물론 속사정은 다 다르겠지만, 그 순간에 제가 본 세상이랍니다ㅋㅋ)

 

거제 여행 키워드는 #대명리조트 #해금강테마박물관 #바람의언덕

그럼 첫 포스팅은 대명리조트로 해볼까요?

학교에서 가거나 회사에서 가거나 이런 단체로 간 거 빼고 이렇게 가족끼리 리조트 처음 가본 듯?

저희는 첫 날 늦게 도착해서

3층에 침대 없는 방을 사용했고,

둘째 날은 고층에 있는 침대 있는 방으로 바꿨어요~

3층에서 본 풍경도,

고층에서 본 풍경도 멋졌답니다!

방 2개에 거실 하나였는데,

넓고 충분히 좋았어요^^ 

푹신한 침대도 좋았지만,

아침에 눈 떠서 멋진 바다풍경을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고 행복했어요!

 

노래방은 조금 비쌌지만,

리조트는 다 이 정도 하는 것 같아요.

전에 회사에서 갔을 때도

비슷했던 것 같아요.

마트인지, 슈퍼인지 모르겠지만,

리조트 내에 있는 슈퍼마켓의 가격도 놀랍더라고요.

너무 비싸..ㅠㅠ

리조트에 온다면

번거로움을 감수하고 온갖 식재료를 챙겨오거나,

그냥 여행온 김에 돈 쓰고 가자는 기분으로 리조트에서 돈 쓰거나,

밖에 나가서 사먹거나..

중 선택해야겠어요ㅋㅋ

요즘 악몽을 자주는 꾸는 저를 위해

엄마가 사준 선물

내꺼 하나, 엄마꺼 하나.

돌아오는 날 아침에는

비싸지만 조식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하지만 가격 대비에는 별로..;;

 

그래도 대명리조트에서

설연휴는 행복하고 좋았답니다!

 

대명리조트의 절대 장점은

깨끗함과 서비스였습니다.

 

저도 열심히 일해서

나중에 저의 새로운 가족들과도

이런 곳 여행하며 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