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썬밸리리조트에서 머물었던 겨울바다 여행

2022. 6. 21. 14:39여행 일기장/자연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고흥 겨울바다 여행

in 고흥썬밸리리조트

2021년 12월의 어느 날

1박2일 고흥여행

 

이번 고흥 방문은 여행이 아닌 목적이 있었다. 하지만 집으로 그냥 돌아가기에는 아쉽고, 여행의 기분도 내고 싶어서 하루 정도 머물다 가기로 했다.

의외로 '고흥'하면 '나로호' 밖에 없지 않나? 라는 생각을 무너뜨린 하루였다. 맑은 날씨도 한 몫했겠지만, 바다가 정말 너무너무 아름다운 곳이었다!!

여름에 비해 비수기인 겨울바다이지만, 그 맑고 청량한 느낌은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제주바다, 여수바다, 부산바다, 강릉바다 등은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곳이기에

"역시,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은 이유가 있구나!"라고 생각한다.

그에 비해 덜 유명하다고 생각했던 고흥바다의 매력에 반했을 때는

새로운 보물장소를 발견한 것 같은 기쁨이었다!!

나중에 계속 고흥 곳곳을 드라이브 하면서 알게 된 사실은

이미 새로운 장소를 찾아내는 고수 캠핑러들과 낚시꾼들에게는 유명한 곳이었다!!

 

우리가 이름 모르는 고흥 곳곳을 드라이브 하고 도착한 곳은 고흥 썬밸리리조트이다.

객실 내에서 바다와 하늘은 물론 일몰까지 볼 수 있는 곳이라서 너무 좋았다. 10만원 초반이라는 가격대비 너무나도 훌륭한 전망이었다!

객실에는 TV, 에어컨, 침대, 식탁과 의자, 화장대 등이 있는 평범한 리조트의 구성이었지만, 오픈한지 1년 정도 된(2021년 12월 기준) 리조트여서 모든 가구와 침구들이 깔끔하고 깨끗했다.

침대에 누워서 노을 보기

반응형

 

리조트 근처에는 식당이 별로 없어서 가능한 식당에서 밥을 먹고 가거나 음식을 포장해오는 것이 좋다.

그래도 리조트 내에 편의점과 오락실이 있어서 저녁에 잠깐 놀기는 좋았다.

우리가 갔을 때는 오락실에 사람이 전혀 없어서 마치 내 집 오락실처럼 사용하며 놀 수 있었다.

이게 얼마만에 와보는 코인 노래방인가!!
결국 뽑지 못한 나의 위베베ㅠㅠ

일몰 풍경도 너무 아름다웠고 아침에 일어나면 맑은 바다와 하늘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멋진 리조트다!! 

고흥 썬밸리리조트

전남 고흥군 도덕면 고흥만로 1134

 

번외로 꼭 추천하고 싶은 고흥유자빵! 유자가 유명한 곳이니 유자청도 좋지만, 여행 중에 들고 다니면서 먹기에는 유자빵이 딱이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꼭 함께 먹기를 추천하고 싶은 빵이다.

 

재방문 의사 200%, 고흥 여행이었다.

여름에 다시 만나자, 고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