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펜션 J에게 펜션에서 1박2일 가족여행

2020. 3. 31. 21:25여행 일기장/자연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전라남도 구례펜션

J에게 펜션

이 기록은 2016년도에 구례로 가족여행을 갔던 것에 대한 기록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봄은 왔지만, 나들이도 자유롭지 않은 상황이라 지난 여행 기록들을 돌아보게 되었다.

가족들과 1박2일로 여행을 갔었다. 펜션 하나만 예약하고 하루 종일 푹 쉬며 이야기를 나눴던 날이기도 했다.

펜션은 복층구조로 되어 있었고, 작은 공간이지만 곳곳에 예쁜 소품들이 가득한 곳이었다. 

2층의 침대는 두 명이 충분히 잘 수 있었고, 1층 바닥에서도 이불을 깔고 두 명의 사람이 넉넉하게 잘 수 있는 공간이었다. 

펜션에는 개별테라스도 있었다. 특히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매우 멋졌다. 푸르른 산과 하늘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졌다. 지리산의 멋진 풍경과 맑은 공기 덕분에 그곳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졌다.

저녁에는 가족들과 고기와 새우를 잔뜩 구워서 맛있게 먹었다. 충분히 먹고 자며,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최근에는 바쁘다는 이유로 가족들과 여행 한 번 가지 못해서 아쉽다. 코로나19가 사라지고, 그 때처럼 다시 우리만의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란다. 

전라남도 구례 제이에게펜션

http://www.j-pension.co.kr/page/index.html

 

제이에게펜션 ~ To J에게

지리산펜션, 구례커플여행, 피아골계곡, 섬진강 둘레길, 화개장터인근, 벚꽃길, 래프팅체험, 애견, 반려견

www.j-pensio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