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갈한 한식 맛집, 담(서초동 예술의 전당 맛집)

2019. 7. 20. 17:39여행 일기장/도시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예술의 전당 한식 맛집

(식당 위치)

예술의 전당에 갔다가, 우연히 들렀던 식당이다. 맛있어 보이는 한식 메뉴들이 가득한 곳이었다.

한식당인 '담'은 밖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테이블이 많았고,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었다.

우리는 돌솥비빔밥 정식과 떡갈비 정식을 주문해서 먹었다. 그리고 김치전이 너무 먹고 싶어서 김치해물전도 추가로 주문했다.

역시 한식 클라쓰!! 반찬도 많이 나오고, 메인 메뉴(떡갈비, 김치전, 돌솥비빔밥)도 모두 맛있었다. 특히 김치전이 크고, 해물과 김치가 씹히는 맛이 좋았다.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을 보기 전이나 후에 밥을 먹기에 괜찮은 식당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