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 파스타 맛집! 바른 면집 건대점

2019. 7. 14. 16:44여행 일기장/도시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건대후문 쪽에 놀러 갔다가 '바른면집'에서 파스타를 먹었다.

단호박 파스타인지, 스프인지 몇 년 전에 어떤 식당에서 처음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그 후에 가보지 못했는데, 건대후문쪽에 또 다른 단호박 파스타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다.

나는 단호박 파스타를 먹었고 지인은 뚜또베네를 먹었는데, 단호박 파스타밖에 사진을 찍지 못했다.

단호박 파스타는 모양도 색깔도 예뻤지만, 맛은 더더더더더 훌륭했다! 파스타 소스도 맛있었고, 무엇보다도 단호박 자체가 매우 맛있었다. 단호박 본래의 맛이 많이 나서, 단호박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이 좋아할 것 같다.

건대쪽에 자주 갈 일은 없는데, 그쪽으로 전시회를 보러 가게 되면 또 먹으러 가봐야겠다ㅋㅋ

 

바른 면집 건대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