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맛있는 만두를 파는 곳 창화당, 교대역 근처 맛집!!

2019. 7. 14. 15:40여행 일기장/도시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더운 여름, 시원한 건 먹어도 더울 날씨에 뜨끈한 만두를 먹으러 갔다. 교대역 쪽에 갈 일이 있었는데, 만두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갔더니 아주 어릴 적 시골 할머니댁에서 봤었던 것 같은, 그리고 뭔지 모르게 응답하라 시리즈에 나왔을 것 같은, 그런 밥상들이 테이블 위에 붙어 있었다. Idea Great!  만두에 꽤나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이었다.

만두 맛집답게 메뉴판의 대부분은 만두이다. 뒷장을 넘기면 밥과 면 메뉴도 몇 가지 있다.

모듬만두와 음.. 쫄면이었나? 무튼 함께 먹었는데, 메뉴 조화가 찰떡궁합이었다! 만두도 모든 종류가 맛있었다. 

만두를 싫어하지는 않지만 찾아먹지는 않았는데, 여기 만두와 쫄면을 먹고 와서는 며칠동안 그 만두가 생각이 났었다. 

아무래도 조만간 다시 가지 않을까 싶다ㅋㅋ

 

교대역 근처 창화당 서초동점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