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디즈니랜드 숙소 - 도쿄 베이 마이하마 호텔 퍼스트 리조트 /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2024. 1. 8. 18:01여행 일기장/자유, 테마파크

728x90
반응형

2023.05.04(1박)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처음 이용해보는 김포공항인데, 다른 일정들도 겹치고 비행시간도 고려를 못 해서 쓰라린 통장의 눈물을 머금고 예약한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점입니다. 비행기를 타기 전 머무는 숙소로 합리적인 가격은 아니었지만, 일도 하고 놀러도 가기 위한 선택이라고 합리화를 열심히 해봤어요ㅎㅎ

다행히 돈이 아깝지 않도록 호텔은 깨끗하고 깔끔하고 아늑했습니다. 방음이 잘 된 건지, 주변에 사람이 없던 건지 모르겠으나 너무 조용하게 푹 잘 쉴 수 있었습니다! 욕조가 있어서 여행가기 전에 피곤했던 피로를 푹 풀어내고 잠들 수 있었어요

가장 좋았던 점 두 가지! 첫째, 침구가 너무 부드럽고 편안했습니다. 너무 아늑해서 아침 일찍 일어나는 시간이 너무 아쉬웠어요. 둘째, 김포공항에서 접근성은 최고입니다! 그냥 걸어서 나가면 바로 김포공항. 이건 새벽 일찍 비행기가 출발하거나, 밤 늦게 비행기가 도착하는 경우에는 매우 솔깃한 장점이더라고요. 
 

2023.05.05-07(2박)

도쿄 베이 마이하마 호텔 퍼스트 리조트(Tokyo Bay Maihama Hotel First Resort)

사실 이 글은 2박3일 도쿄디즈니 여행 중 머물었던 숙소, '도쿄 베이 마이하마 호텔 퍼스트 리조트'에 대한 후기를 남기기 위해서 입니다. 도쿄 내에 있는 호텔을 이용할까 고민을 하기도 했으나, 성수기와 비수기 가격차가 너무 커서 성수기에 여행을 하는 저희들에게는 맞지 않겠더라고요.

저희가 머문 방은 마치 배 안에 있는 객실 같았어요. 작은 디테일 장식까지 모두 선상 안에서 자는 느낌을 잘 만들어둬서 재밌었어요. 비록 디즈니테마는 아니지만, 테마객실이라서 동심을 유지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사진에는 싱글침대 2개만 보이지만, 뒤쪽으로 침대가 하나 더 놓여 있었습니다. 3인실이 있는 호텔이라서 좋았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침구들이 좋더라고요. 부드럽고 편해서 잘 쉴 수 있었어요.
공간이 좁아서 캐리어를 펼쳐 놓을 수는 없지만, 침대 사이 공간을 활용하면 두 개 정도는 캐리어를 동시에 펼칠 수 있어요. 다만 이동할 때는 접어야 할 것 같아요. 객실은 크게 이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으나, 화장실과 샤워실은 많이 좁은 편이긴 합니다.
그래도 디즈니나 밖에서 하루 종일 놀고, 잠만 자기에는 충분히 괜찮은 호텔입니다.

마이하마 호텔은 도쿄 내에 한 개가 아니라서 디즈니 인근에 있는 호텔에 머물기 위해서는 위치를 꼭 확인해야 할 것 같아요! 저희가 2박을 했던 마이하마호텔퍼스트리조트는 도쿄디즈니에서 바로 버스를 타고 바로 올 수 있는 곳입니다. 디즈니와 호텔을 왕복하는 버스가 있다는 건 매우 큰 강점인 것 같아요! 

호텔 1층에는 식당도 있어요. 갑자기 캘리포니아가 뜬금없긴 하지만, 적당히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상세한 맛 설명을 하기에는 이미 반년 전에 다녀온 곳이라서 잘 기억나지 않네요ㅎㅎ
식당 반대편 끝으로 가면 작은 상점도 있고 디즈니 굿즈도 몇 종류 있어서 추가로 구입하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사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이 다음 글에는 5월에 갔던 도쿄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글 마무리는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여행준비 테마 미니어처로! feat. 김포공항

J와 P의 여행짐 챙기기 차이 같기도 하고, 아내와 남편의 여행 역할 차이 같기도 한 미니어처 컨셉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