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숙소 - 더숨포레스트 / 에버랜드맛집 - 스낵버스터, 오늘손두부

2022. 7. 25. 21:25여행 일기장/자유, 테마파크

728x90
반응형

2021년 2월 에버랜드 여행기

에버랜드 인근 숙소 <더숨포레스트>

21년도에 에버랜드 갔을 때는 더숨포레스트라는 호텔에서 숙박을 했어요. 큰 기대 없이 에버랜드 근처라서 예약한 곳이었어요.

리조트처럼 객실이 많지는 않지만 나름 지도도 있고 주차를 할 수 있는 곳도 꽤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건 객실입니다. 일단 침구가 너무 좋았고, 생각보다 넓고 테라스까지 있어서 하루 잠만 자기에 아쉽더라고요. 이렇게 객실 상태가 좋을 줄 알았다면 일찍 호텔에 가서 쉬면서 놀았을 것 같아요.

테라스는 나름 느낌있었지만 2월 밤이어서 꽤 쌀쌀하더라고요.

 

에버랜드 인근 맛집 <오늘손두부>

여기는 에버랜드 인근이면서 더숨포레스트 바로 앞에 있는 식당이었어요. 호텔에서 걸어서 2~3분만 나가면 있는 식당이랍니다.

가까운 곳에 있는 식당이라서 그냥 들어간건데 찌개, 두부, 고기 다 너무 맛있었답니다! 한식 좋아하신다면 추천이예요.

 

에버랜드 내부 맛집 <스낵버스터>

그리고 에버랜드 안에서는 스낵버스트에서 떡볶이와 치킨을 사 먹었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테마파크에서 먹는 음식인걸 감안하면 꽤 맛있어요! 떡볶이, 문어튀김, 치킨의 조합인데 맛없다면 반칙이겠죠?ㅎㅎ 

에버랜드 안에서 식사하신다면 스낵버스터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