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교보문고 프레스티지 라운지 웰컴기프트(KYOBO Prestige Lounge Welcome Gift)

2022. 12. 10. 21:34글쓰기 수첩/책 그리고 소품

728x90
반응형

2022년

교보문고 프레스티지 라운지 웰컴기프트

(KYOBO Prestige Lounge Welcome Gift)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교보문고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웰컴기프트를 선물받았다. 작년에는 검정색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진 상자였는데, 이번에는 정반대로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 선물상자였다. 

크기가 훨씬 큰 상자에는 따뜻한 실내화가 들어있었다. Prestige Lounge의 약자로 추정되는 P와 L이 각각 적혀 있었다. 내 방에서 책도 쓰기 딱 좋았다. 

유리컵과 종이찻잔도 있어서 차를 마시며 책을 읽을 때 활용하고 있다. 벌써 내 방에 교보문고에서 받은 프레스티지라운지 웰컴기프트가 독서대, 볼펜(지금은 다 사용해서 장식용으로만 있지만), 노트, 컵, 실내화가 자리를 잡았다. 

'책과 함께하는 일상에 작은 즐거움이 되기를 바란다'는 마음이 나에게 와 닿고 있다. 내가 책을 읽거나 일기를 쓰는 공간을 함께하는 소품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어서 좋다. 가능하다면 오랫동안 이 선물을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도 교보문고에서 책을 사면서 남기는 기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