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교보문고 프레스티지 라운지 웰컴기프트(Prestige Lounge Welcome Gift)

2022. 12. 10. 21:28글쓰기 수첩/책 그리고 소품

728x90
반응형

2021년

교보문고 프레스티지 라운지 웰컴기프트

(KYOBO Prestige Lounge Welcome Gift)

교보문고를 많이 이용한 게 언제부터인지 잘 모르겠다. 광화문교보문고를 좋아하게 되면서부터인지, 교보문고의 멋진 이념을 들어서부터인지, 잘 모르겠다. 

그럼에도 내가 좋아서 책을 구입하는 통로로 이용한 곳인데 이렇게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게 되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고급스러운 검정색 상자를 열어보니, 우드 디자인이 정스러우면서도 고급지고 어디 놓아도 잘 어울려서 좋았다. 

함께 든 수첩과 볼펜은 책에 관한 기록을 남기기에 좋았고, 

선택할 수 있는 책 중에서는 내가 좋아하는 작가 헤르만 헤세의 대표 책 중 한 권이 있어서 좋았다. <싯타르타> 소설의 깨달음과 닮은 듯한 꽃이 막 피기 직전의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책과 함께 하는 일상에 작은 즐거움이 되었으면 합니다.'라는 문구가 함께 독서를 즐기는 친구에게 온 편지 같아서 감동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