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부여행 - 서귀포 올레시장(feat. 아이스크림 연구소)

2022. 3. 25. 21:46여행 일기장/제주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2017.06.17.-21.]

제주도 서부여행 3

- 서귀포 올레시장(feat. 아이스크림 연구소)

 

정방폭포에서 놀다가

다음 일정으로

점심도 먹을 겸

서귀포 올레시으로 갔어요. 

 

 

 
정방폭포에서
서귀포매일올레시장까지는
대중교통이 애매해요.
네이버 지도상
버스로 21분, 걸어서 26분...

 

즉, 버스가 많이 돌아가요~
렌트차 안 타고,
대중교통 타시는 분들은
오히려 택시를 더 추천드려요.
택시비 4천원 정도(2017년 기준)이고,
10분도 안 되서 도착해요.
 

 

늦은 점심이었기 때문에

조금 둘러보고 바로 밥을 먹었어요~

'모닥치기'

김밥, 떡, 전, 김말이, 만두가

떡볶이 양념과 함께 들어있어요~

양이 꽤나 많았어요.

(흑돼지꼬치구이 먹으려고

조금 남겼어요ㅋㅋ)

 

모닥치기에 설명은..

위 사진 참고ㅋㅋ

아, 식당 이름은

'새로나분식'입니다^^

 

이 지도는 새로나분식 안에 있던 지도에요.

식당 찾을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사진 찍어왔어요~

 

그리고 흑돼지 꼬치구이!

그래도 제주도에 왔는데

흑돼지를 먹어봐야겠죠?

 

그릇이 참...

먹으라고 유혹을 하네요ㅋㅋㅋㅋ

원래는 꼬치구이인데

접시에 담아달라고 하면

꼬치에서 빼서 이렇게 담아주세요.

아, 다른 사람들 보니까

포장도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흑돼지 처음 먹어봤는데

뭔가 풍부하게 맛은 있는데...

그 털 같은 게 느낌이 별로더라고요.

 

아..ㅠㅠ

귤하르방빵!! 먹어보려고 했는데,

모닥치기와 흑돼지꼬치구이로

배가 너무 불러서

못 먹었어요ㅠㅠ

그냥 사오기라도 할 걸 그랬다는

아쉬움이..ㅠㅠ

다음에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저희가 여행간 건 6월이었지만,

올 해는 이미 5월부터 더웠잖아요?

그래서 너무 더웠습니다ㅠㅠ

 

너무 더워서 찾은 그 곳!!

아이스크림 연구소라는

카페입니다.

카페명이 제 스타일이에요ㅋㅋㅋㅋ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과 아주 가까워요.
걸어서 1분?ㅋㅋ
그리고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우도에도 하나 더 있어요^^ 
 
그런데 지금은 아무리 검색해도
서귀포시에 아이스크림연구소 위치가 안 나오더라고요.
5년 사이에 세상이 많이 바뀌었네요ㅠㅠ

 
저런 분홍색 좋아요 좋아!
벽면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이스크림 기다리는 동안
피카츄 인증샷 하나!
벽도 예쁘고, 피카츄도 귀엽고,
그리고...
셀카도 아주 잘 나온답니다ㅋㅋ

 

이색적인 아이스크림 종류가

몇 개 있었는데,

음.. 아이스크림 뭘 먹었는지

잊어버렸어요ㅠㅠ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다는

추천 아이스크림 4개 맛 중에서

2개를 먹었어요.

어쨌든, 맛있습니다ㅋㅋ

(급 결론ㅋㅋ)

 

 

 

※ 2017년에 다른 사이트에 적었던 글을 현재 내 티스토리 사이트로 옮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