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부여행 - 6월의 카멜리아힐(feat. 예쁜 수국)

2022. 3. 26. 09:13여행 일기장/제주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2017.06.17.-21.]

제주도 서부여행 6

- 카멜리아힐(feat. 예쁜 수국)

 

 

6월 19일 제주도 여행의 첫 일정은

카멜리아힐

Camelliahill

한글로 하면 동백나무 언덕이죠~

이름에 걸맞게

원래 카멜리아힐은

동백이 가장 유명하지만,

제가 여행을 간 6월에는 수국

가득한 시기랍니다. 

 

카멜리아힐의 공식 홈페이지는

심플하면서도 일러스트가 예뻐요~

https://camelliahill4.wixsite.com/camelliahill01

 

main | camelliahill01

카멜리아 힐 네 번째 전시 '세상이 모든 동백' 전이 1월 29일부터 시작됩니다. 유럽, 아시아, 미주 등 다양한 동백들을 만나보세요.  ​ 카멜리아 힐 동백으로  만든 제품을 온라인에서 만나보세

camelliahill4.wixsite.com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입장권도 예뻐요~

보통 영수증 같은 입장권은 버리는데,

이렇게 특색있는 입장권은 버리지 않고

다이어리에라도 붙이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넓은 챙 모자가 없어서

안 가져갔는데,

친구가 센스있게 두 개를 챙겨왔어요!!

덕분에 이날 하루종일

햇빛을 잘 피할 수 있었어요~

얼굴은..^^;

함께 했다는 인증샷 하나 정도는 찍어주고~ㅋㅋ

 

저희가 카멜리아힐에 간 시기는

수국이 활짝 펴서 딱 예쁠 시기였어요!

덕분에 예쁜 수국도 많이 봤고,

덥긴 했어도

산책하는 그 시간이

평화롭고 여유로워서 좋았어요!

 

그리고 꽃 말고도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들이

또 있었어요!

 

카멜리아힐 곳곳에 적혀 있던

다정하고 따뜻한 글귀들이었어요.

올해 시간도 많고

걱정도 많은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저에게는

많은 위안이 되었어요.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 문장은

"느려도 괜찮아요.

자연은 원래 느려요."

 
 
 

카멜리아힐 내에는 많지는 않지만,

내부 지도가 있어요!

시간이 없다면,

지도를 보고

원하는 곳 위주로 산책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다녀온 입장에서는

함께 간 사람과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으면서

천천히 여유를 즐기기를

더 추천하고 싶어요^^

 

이렇게 온실도 있어요~

여름에 가면 많이 더울 수도 있지만,

6월이라서 그런건지

어딘가에서 나오는 바람 때문인지

생각보다는 덥지 않고 괜찮았어요.

 

카멜리아힐의 구경이 끝나는 곳에

이렇게 예쁜 기념품들이 있어요.

캔들은 제주 여기저기에

정말 많은 것 같네요.

 

 

어쨌든 카멜리아힐은

제주 여행을 가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저도 동백이 필 때

다시 가보고 싶네요^^ 

 

 

 

 

※ 2017년에 다른 사이트에 적었던 글을 현재 내 티스토리 사이트로 옮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