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미니어처 클레이 - 미키와 미니의 캠핑 & 엘사와 안나의 생일파티

2019. 5. 27. 07:08핸드메이드 기록장/Miniature

728x90
반응형

Disney MICKEY MOUSE & FRIENDS Miniature Clay Art

디즈니 미니어처 클레이 - 미키와 미니의 캠핑

디즈니 미니어처 클레이 미키와 미니의 캠핑카 구성품
디즈니 미니어처 클레이 미키와 미니의 캠핑카 피규어
디즈니 미니어처 클레이 미키와 미니의 캠핑카 완성!!

처음으로 만들어 본 디즈니 미니어처 클레이 세트는 '미키와 미니의 캠핑' 테마이다. 피규어 퀄리티가 생각보다 훨씬 더 좋았다! 이미 여러 번 미니어처 하우스 세트를 만들어 봤어서 자르고 붙이는 건 쉽고 재밌었다. 어려웠던 건 클레이! 클레이로 미니어처를 별로 안 만들어봐서 생각보다 잘 만들어지지 않았다. 그래도 내 기준에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근데.. 피규어 크기가 텐트보다 크네?ㅋㅋ

Disney FROZEN Miniature Clay Art

디즈니 미니어처 클레이 - 엘사와 안나의 생일파티

디즈니 미니어처 클레이 안나의 생일파티 구성품
디즈니 미니어처 클레이 안나의 생일파티 피규어
디즈니 미니어처 클레이 안나의 생일파티 완성!

'미키와 미니의 캠핑카' 테마와 함께 선물 받은 '안나의 생일파티' 미니어처 세트는.. 선물 받고 1년이 지나서 만들었다. 종이와 목재(?)로 이루어진 구성품들을 다 만들고 나서 클레이를 열어봤더니.. 클레이가 다 굳어 있었다ㅠㅠ 그래서 일단은 미완성 상태로 남겨둔 안나의 생일파티장. 조만간 클레이를 사와서 다시 만들어서 완성해야겠다.

 

디즈니 미니어처 클레이는 기대 이상의 좋은 퀄리티의 피규어와 구성품으로 만드는 재미가 있었다. 미키와 친구들, 겨울왕국 외에도 토이스토리와 몬스터주식회사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 상품이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가 있다면 만드는 재미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효과를 모두 얻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