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 - 오로라와 함께,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

2018. 3. 4. 09:02핸드메이드 기록장/Miniature

728x90
반응형

http://lotusflower5.tistory.com/102

 

지난 번에 만들었던 나만의 서재 미니어처 하우스에 이어

나의 로망을 이룰 또 다른 미니어처 하우스를 만들었다.

 

오로라를 테마로 한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는

무려 1년 반 전에 구입했지만,

적절한 테마를 찾지 못해

만들지 않고 아껴두었다.

 

그리고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를 구입한지

약 1년만에 오로라로 테마를 정하고

올 해 1월에 완성했다!

 

 

기존에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는 위와 같은 모양이다.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의 본체 색깔(민트색)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기 때문에,

캠핑카 색깔을 바꾸지는 않았다.

그대로 두어도 오로라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았다.

 

 

 

 

이번에는 그동안 아껴두었던

다른 소품들을 많이 활용했다.

 

위 사진에서, 아껴오던 소품을 활용한 건 3가지.

 

1. 실바니안 패밀리 소품

- 대만 여행 갔을 때, 할인하는 걸 보고

한참 고민 후에 사왔는데, 이렇게 예쁘게 활용해서 뿌듯하다!

 

2. 토끼 가챠

- 떡 먹는 토끼가 너무 귀여워서 샀었는데,

아껴두다가 이렇게 장식으로 활용했다.

오로라와 상관은 없지만, 매우 귀엽다!

 

3. 다이소 스티커

- 다이소에 있는 저렴한 스티커인데,

미니어처에 활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구입했다가

이번에 활용했다.

의자 밑에 붙여놓으니 깔끔하고 잘 어울린다. 

 

 

위에서 본 테이블과 의자를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 안에

실제로 배치한 사진이다.

왼쪽은 조명 켜기 전, 오른쪽은 조명 켠 후

 

 

실바니안 패밀리 소품, 토끼 가챠, 다이소 스티커 외에

아껴두었던 소품을 또 활용한 게 더 있다.

 

4. 와인&선반 세트

- 원래 와인&선반 세트에 페리에가 아닌 와인이 있었는데,

높이가 맞지 않아서

와인을 빼고 페리에를 넣어두었다.

작은 소품이지만 훨씬 주방의 느낌을 살려줘서 좋다.

 

 

침대의 천은 처음에는 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만들어 보니까 예뻤다.

솜을 가득 넣어서 진짜 이불처럼 푹신푹신한 느낌도 좋다!

 

 

그렇게 정성과 정성을 넣어서 만든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 소품들을

모두 배치했다.

 

이번에는 소품 배치할 때도

다른 때에 비해, 더 신경을 많이 썼다.

 

 

그리고 미니어처 하우스 소품 외에

겨울 오로라 풍경의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

두 가지를 더 활용했다.

 

첫 번째는 '스노우펀 - 함박눈'인데,

가루에 물을 함께 넣으면 눈처럼 만들어진다.

신기해서 영상도 찍어보았다^^

 

 

 

(영상을 보면 생수병에서 물을 넣는데,

먹는 물이 아니고 세면대에서 받은 물이다

즉, 아깝게 생수로 할 필요는 없다ㅋㅋ)

 

 

그리고 미니어처 하우스 배경으로 쓸

오로라 포스터도 구입했다.

 

이건 정확히 말하면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 용도로 구입한 건 아니고

그 전부터 갖고 싶어서

다른 돈을 아껴서 구입했다.

 

※ 좁은 공간에 핸드폰을 넣어 촬영하다 보니, 영상이 많이 흔들리는 편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렇게 정성을 다해서 만든

오로라와 함께하는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

 

 

오로라 테마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를 위해

활용한 소품

 

1. 오로라 포스터

- 배경으로 활용

-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

 

2. 스노우펀(Snow Fun)

- 눈 효과를 내기 위해 활용

-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

 

3. 오로라 스티커

- 벽에 장식으로 활용

- 다이소에서 구입

 

4. 오로라 사진 가랜더

- 소품으로 활용

- 컴퓨터로 출력

 

5. 오로라 관련 책

- 소품으로 활용

- 내가 가지고 있는 오로라 책을 사진으로 찍음

 

6. 겨울에 찍은 내 사진 액자

- 소품으로 활용

- 컴퓨터로 출력

 

 

가지고 있던 여러 피규어를 활용해서 꾸며보았다.

위에 실바니안 패밀리는

내가 딱 하나 가지고 있는 인형인데,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았다.

그래서 눈과 오로라를 배경으로 한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에 잘 어울린다!

 

 

(실바니안 패밀리를 활용한 전체 사진)

 

 

이건 홍콩에서

1만원 중반대 가격으로 매우 저렴하게 사온

겨울왕국 미니어처!

'겨울왕국 열기' 버전이지만,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와 매우 잘 어울렸다.

 

 

(겨울왕국 피규어를 활용한 전체 사진)

 

 

(어플로 눈 효과를 만들어서 편집)

 

 

그리고 최종본!

오로라 포스터와

오로라 테마 캠핑카 미니어처 하우스와

오로라 책들

그리고 선물 받은 피규어들까지

내 방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책장이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