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네 번째 미니어처 하우스 - 애니메이션 원피스 테마

2017. 12. 7. 07:12핸드메이드 기록장/Miniature

728x90
반응형

미니어처 하우스를 만들기 시작하고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애니메이션 원피스가 떠오르는

미니어처 하우스 DIY 세트를 봤다.

http://lotusflower5.tistory.com/8

그 때 한 번 만들고,

두 번째로 애니메이션 원피스를 테마로

미니어처 하우스를 만들어 보았다.

그 때도 이번에도 선물용으로 만들었다. 

지난 번에는

'그냥 한 번 만들어 보자'는 생각으로

만들었지만,

이번에는 피규어까지

제대로 사서 만들었다.

 

해적들의 티 타임

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한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피규어이다.

 

선물을 위해서 구입한 거라서

모든 캐릭터가 필요했기 때문에

세트로 구입했다.

 

이 피규어들이 가격이 꽤 비쌌다ㅠㅠ

오프라인과 온라인 다 찾아서

가장 저렴한 걸 구입했지만,

그래도 내 꺼였으면 안 샀을지도...ㅋㅋ

 

총 7개의 캐릭터와

중복 캐릭터 1개 더!

총 8개의 피규어가 들어 있다.

 

하나씩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캐릭터별로 컵 받침과

함께 들어있다.

선물할 때 피규어와

컵받침을 같이 선물했는데

받는 사람이 정말 좋아했다ㅎㅎ

원래는 위 사진 처럼

컵에 걸어놓는 용도이다. 

의도치 않게

조로와 로빈이 커플샷 느낌ㅋㅋ

 

어쨌든,

기대 이상으로 퀄리티도 좋았고

꽤 귀여웠다!

 

다시 미니어처 하우스 이야기로 돌아와서!

이 미니어처 하우스 DIY 세트는

집 안을 꾸밀 정도의 작은 소품들이

거의 없었다.

그래서 미니어처 하우스는 금방 만들었다.

 

기존의 예시에는 하늘색 모래가루가

바다를 표현하는 용도로 들어 있었지만,

나는 좀 더 바다에 가까운 색을 하기 위해

바닥에 물감으로 하늘색을 칠하고

그 위에 파란색 물감을 섞은 레진을 올렸다.

(레진이 꽤 많이 들었다ㅠㅠ)

그렇게 완성한

애니메이션 원피스 테마

미니어처 하우스!!

원피스 피규어와 현상수배서도

출력해서 붙였다.

확실히 퀄리티 좋은 피규어가 있으니

더 생동감이 느껴진다.

(비록 피규어와 미니어처 하우스의

비율은 안 맞지만..ㅋㅋ)

건물 뒤에는

원피스 사진들도 붙여봤다.

맨 끝에 건물 뒤에는

이 사진을 찍은 후에

선물 받는 사람 이니셜도 남겼다.

배는 고잉메리호!

개인적으로 써니호가 더 귀엽지만,

받는 사람이 좋아하는 걸로~ㅎㅎ

불도 연결해봤는데,

나름 조명효과가 조금은 있다.

다른 미니어처 하우스에 비해서

그렇게 많이 밝은 편은 아니었다.

크기는 높이X가로X세로

각각 15cm 정도의 크기이다.

 

피규어 덕분에 퀄리티도 좋고,

선물 받은 사람도 정말 좋아했고,

만드는 나도 즐거웠던,

원피스 테마 미니어처 하우스

후기 끝!

(선물 받은 지인이 보내온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