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걸의 미니어처 하우스 - 서여진 지음

2019. 5. 26. 10:42글쓰기 수첩/독후감

728x90
반응형

빈티지걸의 미니어처 하우스 책 앞면

빈티지걸의 미니어처 하우스

'종이와 손그림으로 만드는 나의 작은 공간'

서여진 지음

루비박스

서여진 작가 소개

편안한 색채로 아기자기하고 예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서여진 작가의 책이다. 종이에 직접 그린 그림으로 만든 미니어처 하우스의 디자인을 책으로 만들었다.

책에는 서여진 작가가 미니어처하우스를 만들었던 예시를 시작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그리고 맨 뒷장에는 미니어처하우스의 바닥과 배경이 함께 들어있다.

나는 주로 미니어처하우스 세트를 구입해서 미니어처를 만들었다. 이 책을 보고 클레이, 레진, 목재가 아니어도 종이와 수채화물감, 색연필 등을 이용해서도 미니어처를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미니어처는 주변의 어떤 것도 재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또 한 번 생각하게 된 책이었다.

이 책을 따라 만들고 싶었지만 아직 시도해보지는 못했다. 전에 구입했던 '빈티지걸의 색연필 일러스트' 책과 함께 따라해봐야지~

2018/03/22 - [공예 Handmade/도서, 핸드메이드] - [빈티지걸의 색연필 일러스트] 색연필로 그리는 감성 일러스트 도서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