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호텔 추천 - 베네치아호텔 / 여수맛집 - 연육교횟집

2024. 2. 14. 07:39여행 일기장/자연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1박2일 여수여행
2023.09.09-10


[여수호텔추천 - 여수 베네치아호텔]

처음 가보는 호텔이었는데 너무 좋았던 여수베네치아호텔입니다. 주로 펜션을 이용하는 저는 예약해 준 가족이 아니었다면 전혀 몰랐을 곳인데, 여수에서는 꽤나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로비에 있는 그림이 크고 멋져서 한참 바라봤는데 교황님이 기증한 그림이더라고요!

호텔방이 있는 층에 엘리베이터 옆에 '고객자율 힐링문고'가 있어서 새롭고 좋았어요! 저는 여행갈 때 제 책을 가져가거나 책방에서 사는 편이라서 읽지는 않았지만, 독서를 권장하는 호텔이 낭만적이라고 생각했어요.

방이 정말 좋았는데, 방과 화장실 사진을 깜빡했어요ㅠㅠ 그래서 밤에 먹은 맥주와 함께 찍은 베개 사진으로 대체해요. 침구와 매트리스가 너무 좋아서 아침에 일어나고 싶지 않았어요!

아래 사진은 객실에서 바라본 풍경이랍니다! 무슨 전망대에 올라온 기분이더라고요~ 아침에 누워서 한참 창 밖을 보며 멍 때리는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모찌를 좋아하진 않지만, 베네치아호텔에서는 여수에서 많이들 사는 딸기모찌도 판매하고 있어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호텔에서 사도 좋을 것 같아요^^



[여수맛집추천 - 여수 연육교횟집]

추천으로 오게 된 연육교횟집은 앞에 주차할 곳도 있고, 좌석도 1~2층으로 있어서 이용하기 편한 곳이에요!

역시 전라도 밥상답게 반찬은 다양하고 푸짐하게 아주 잘 나온답니다!

이곳은 갯장어라고도 부르는 하모를 한철만 맛볼 수 있답니다. 장어 좋아하는 분들은 하모샤브샤브 드셔도 좋을 것 같고,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도톰하고 싱싱한 회의 맛에 만족스러울 거예요. 저희도 그랬거든요ㅎㅎ

밥을 먹고 나오니 다리의 빛나는 빛으로 만든 야경을 바로 볼 수 있었어요! 불꽃놀이는 안 봤지만, 바닷가쪽 야경도 멋진 여수에서의 여행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