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쿠키 만들기 - 반완제품으로 즐기는 할로윈

2022. 10. 25. 19:16핸드메이드 기록장/Cooking

728x90
반응형

스웨덴양과점 제품으로 할로윈 쿠키 만들기

내가 구입한 할로윈쿠키만들기는 스웨덴양과점에서 맛있게 쿠키를 만들어서 잘 포장해서 보내주는 제품이다.

그럼 우리가 할 일은??

이미 만들어진 쿠키를 아이싱크림으로 내 마음대로 꾸며서 먹는 것뿐!

방법은 간단하지만 그냥 할로윈쿠키를 사먹는 것보다 꾸미는 즐거움이 있어서 좋다ㅎㅎ

처음으로 꾸민 건 마법소녀! 연핑크와 연보라의 조합이 좋아서 두 가지 색깔을 메인으로 채워보았다.

방법은 간단하다. 테두리부터 아이싱크림을 모양따라 짜기만 하면 된다. 너무 적게 하는 것보다 크림을 가득 짜는게 나중에 훨씬 많이 좋았다.

이렇게 큰 바탕부분만 아이싱크림으로 채워두고 3시간 이상 실온에서 마르게 기다려주면 된다.

우리는 일단 아이싱크림을 밤에 짜놓고 디테일한 표정은 다음날 아침에 그려넣었다.

나름 할로윈트리하우스?ㅋㅋㅋㅋ

마르기 전에 건드리면 서로 다른 색깔이 섞일 수 있으니 손이 잘 안 닿는 곳에 두기!

그리고 같이 동봉된 추가 꾸미기 재료들은 아이싱크림이 마르기 전에 올려두어야 잘 붙는다. 먹을 때 씹히는 맛의 재미를 더해준다.

다 마르면 광이 좀 사라진다. 그 위에 초콜릿으로 꾸미기

초콜릿은 몇 시간씩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마르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위에는 사은품으로 받은 젤리까지 이용해서 남편이 꾸몄다ㅋㅋ

완성!! 이미 잘 구워진 쿠키로 맛도 보장되고, 꾸미는 즐거움도 있는 할로윈 쿠키 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