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아침펜션 - 태안펜션

2020. 2. 8. 23:16여행 일기장/자연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2019년 1월 18일 태안에서 휴식

지중해아침펜션

몸은 아프고 마음의 여유는 없었던 그 시기에 태안지중해아침펜션으로의 여행은 24시간도 채 되지 않은 휴식 같은 시간이었다. 계획에 없던 여행이었지만, 준비할 건 어떤 것도 없었다. 그냥 몸만 가서 가만히 쉴 곳이 필요했다. 그러기에 이 펜션은 매우 적합한 곳이었다. 

태안지중해아침펜션 산토리니1 객실 사진

태안지중해아침펜션 공식사이트

http://www.jijunghaeachim.co.kr/html/index.html

 

Stay 지중해아침 펜션 - 당신의 소풍을 선물합니다

안면도펜션,실내수영장,스파,피크닉 소풍 파티,온실카페,산토리니야외수영장,펜션정원빛축제,전망대해변길,언약의성,글램핑존,나무위의집,조식,와인파티

www.jijunghaeachim.co.kr

 

편안하게 펜션에서 쉬고 다음 날은 펜션과 연결되어 있는 산책로들을 걸었다. 주인 분의 감성이 느껴지는 크고 작은 다양한 소품들이 펜션을 더 예쁘게 꾸며주고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