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토이 - WWF 후원을 하며 받은 선물

2022. 8. 6. 09:00핸드메이드 기록장/Handmade

728x90
반응형

정확히 언제 기부를 시작했는지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최소 5년 이상 WWF에 작게나마 기부를 하고 있다.

처음 기부를 시작했을 때 팬더인형을 받았는데, 최근에 기부금을 조금 올리면서 팔찌와 에코백도 받게 되었다. 팬더를 좋아하는 엄마에게 인형과 에코백은 주었지만, 팔찌는 내가 자주 차고 다닌다. 누군가 팔찌에 대해 물어봤을 때, 짧게나마 WWF를 설명할 기회가 생기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번에 받은 또 다른 선물이 바로 이거다!
사람과 동물이 포함된 페이퍼토이를 만들 수 있는 도안인데, 만들기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가장 반가운 선물이었다.

Welcome, WWF supporter
WWF와 함께 지구를 지키는 자신의 모습을 페이퍼토이로 만들어보세요.

게다가 사용된 종이도 친환경 종이라고 하니 더 안심이 된다. (만들기를 좋아하지만 종종 환경파괴는 아닐지 고민하게 된다..ㅠㅠ)

예전에 페이퍼아트도 시도해봤었는데, 칼과 가위로 도안에 맞춰 자르는 일이 지루하고 힘들었다.
하지만 WWF 페이퍼토이 만들기는 이미 칼집이 되어 있어서 손으로 쉽게 뜯을 수 있어 편리했다.

드라마 보면서 그냥 뜯다보면 어느새 귀여운 형태가 만들어진다.

특히, '나'를 상징해서 만들 수 있는 사람모양 페이퍼토이는 옷, 헤어, 악세사리가 다양하게 있는 편이라서 원하는대로 꾸밀 수 있는 재미가 있다.

종이인형놀이 하듯이 이것저것 입혀보다가 원하는 모양으로 완성했다!

짜잔~ 나만의 WWF 페이퍼토이 완성!! 사진에는 없지만 공간이 부족해도 호랑이도 만들어서 옆에 함께 두었다.

WWF와 지구환경을 한번이라도 더 상기시킬 수 있는 페이퍼토이가 책상 한곳에 자리하게 되어 반갑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