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캠핑식당 두 곳, 상무지구 행아웃 / 행암동 캠핑앤

2021. 2. 12. 17:11여행 일기장/도시여행 in 한국

728x90
반응형

광주 도심 속에서 캠핑스타일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캠핑식당 두 곳을 다녀왔다.

(※ 이 게시물은 글이 많지 않습니다. 사진 위주로 참고해주세요)

 

먼저 가본 곳은 상무지구에 있는 행아웃이라는 곳이다. 건물들이 빽빽한 상무지구에 그런 공간이 있을까 의문이 들었는데 건물의 옥상을 활용해서 캠핑식당이 꾸며져 있었다.

캠핑을 별로 해보지 않은 나로서는 이 정도 꾸며져 있는 것만으로도 신기하고 재밌었다.

세트로 주문하면 고기, 소시지, 고구마, 새우, 만두, 양파 등 다양한 재료가 담긴 접시를 받게 된다. 이 접시에 있는 재료들을 원하는대로 구워 먹으면 된다. 각 재료 중 더 먹고 싶은 건 추가비용을 지불하고 구입할 수 있다.

아쉬운 건.. 역시나 가격. 먹는 음식에 비해 가격은 비싼 편이었다. 나와 남편은 분위기 값을 지불했다고 생각했다.

반응형

광주에서 캠핑분위기를 내며 바베큐를 먹을 수 있는 또 다른 식당으로 남구 행암동에 캠핑앤(캠핑&)도 있다.

나와 친구가 간 날은 사람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둘이서 아주 큰 대형텐트에서 고기를 구워먹었다.

세트메뉴에 포함된 재료의 종류와 양은 행아웃(상무지구)과 캠핑앤(행암동)이 비슷한 편이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캠핑앤에서도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다. 마치 서울한강공원에서 먹는 라면처럼 은박지에 즉석에서 쉽게 끓여먹는 방식이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