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티스토리 결산 후, 받은 뜻밖의 선물

2018. 7. 22. 15:00핸드메이드 기록장

728x90
반응형

http://lotusflower5.tistory.com/164

작년에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티스토리 결산보고서를 보고 신기한 마음에 후기를 남겨놨는데 그게 또 당첨이 되서 티스토리로부터 선물을 받았다. 이 선물 받은 후기를 남긴 줄 알았는데... 안 남긴 걸 알고 몇 달이 지난 지금에서야 후기를 작성해본다. 세련된 검정색 수첩과 검정색 볼펜, 티스토리 마크가 있는 스티커, 그리고 이걸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는데... 예쁜 거?ㅋㅋ '당신의 우리의 모두의 티스토리'라는 말이 참 마음에 들었다. 친구에게 티스토리 이야기를 듣고 가입해서, 내가 또 다른 친구 두 명에게 티스토리를 초대하고, 모르는 사람에게도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낸 지난 1년 정도의 시간 동안 참 즐거웠다. 내가 어딘가에 다녀온 추억, 내가 무언가를 읽은 기억을, 내가 어디서든 볼 수 있게 고스란히 기록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이 매우 좋았다. 그리고 이 선물은 티스토리가 나에게 '당신의 우리의 모두의 티스토리에 함께 들어온 걸 환영해.'라는 의미로 준 선물 같아서 감사하고 기쁘다.

 

반응형